태국 마사지의 기원에 대해 알아보자

태국 마사지의 기원에 대해 알아보자

태국 마사지의 기원에 대해 알아보자

Blog Article


방콕에서는 다양한 전통 축제가 매년 열리는데, 특히 송크란은 축제 기간 내내 악운을 씻어내라는 의미로 물을 뿌리는 의식을 계속하기에 물의 축제라고도 불립니다. 축제 기간에는 물 뿌리는 의식 말고도 액운을 쫓아주는 의미로 하얀 머드를 얼굴에 발라주기도 합니다. 송크란 축제가 시작되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밖으로 나와 서로에게 물을 뿌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국의 마사지 또한 종류도 다양한데, 한국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마사지로는 아로마 마사지, 근압 마사지, 발 마사지, 뱀부 마사지, 스톤 마사지 등이 있다. 청소년기의 성장을 돕는 성장 마사지, 바디 라인의 교정을 도와주는 경락 마사지도 인기가 높다. 손으로 하는 마사지뿐만 아니라 안마 의자, 마사지 기기 등 웨어러블 기기들도 많아졌다.


이러한 모습은 스파,마사지사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마사지룸에서 마사지옷으로 갈아 입은 후 바로 벌러덩 눕지 않습니다. 오면 반갑게 " 싸바이디 마이캅(여성은 카 )?하고 조용히 묻습니다. "안녕하세요" "기분 좋아요? 만약에 어떤 마사지 시술을 받을지 고민되시는 분이 계실까 봐 이번 단락을 추가했습니다.


하루 종일 관광하느라 지친 몸이 개운하게 풀릴 것입니다. 자기가 묵고 있는 호텔에서 마사지를 해도 되지만 삔까오와 랏담리 주변에 저렴하고 수준 높은 마사지샵이 있습니다. 문제는 이 같은 일이 특정 지역, 특정 시점에만 발생한 사건이 아니란 것이다.


A씨는 남자친구와 다른 방에서 서비스를 받았는데, 그에게는 남성 마사지사가 배정됐다. 마사지사는 마사지를 하던 중 특정 부위에 손가락을 집어넣었다. 화들짝 놀란 A씨는 도와달라고 소리친 후 경찰에 신고했다. 1.헬스랜드 체인점(에카마이, 실롬, 시나카린, 파타야 등)---시설이 깨끗하고 서비스가 좋다.


방콕 전역에서 수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도시형 스파보다 일반적으로 규모가 크다. 예를 들어 헬스랜드 스파 앤 마사지 아속 지점의 경우, 8층 규모에 럭셔리 스파같은 화려한 내부장식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부터 반사요법, 얼굴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시간은 보통 다리마사지는 한시간, 전신마사지는 두시간 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한시간, 한시간반, 두시간, 세시간 상관 없이 원하는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는 마사지 가게들이 천차만별인 만큼 어떤 가게에 가서 어떤 서비스를 받는 게 좋을지 당연히 고민되실 것입니다.


A대표팀 승선도 가능해 보였던 양현준(셀틱), 배준호(스토크시티), 황재원(대구FC)이 U-23 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황 감독은 카타르에서 열리는 AFC U-23 아시안컵에 대비하는 차원에서 참가하는 서아시아축구연맹(WAFF) U-23 챔피언십에 나설 U-23 국가대표 명단도 발표했다. 이 때문에 자숙의 시간을 주는 차원에서라도 이번 A매치에 뽑아선 안 된다는 목소리가 컸지만, 황 감독은 이강인을 선택했다.


더 오쿠라 스파는 항상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별한 경험의 정점은 오쿠라 타케 릴리프(Okura Take Relief) 대나무 마사지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실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마사지 업주들은 입을 모아 “우리는 그런 것(성매매)과 관계없는 자영업자일 뿐”이라고 토로했다. 과연 반복되는 마사지 관련 이슈는 단지 우발적인 사건에 불과한 것일까. 태국여행에 가장 괜찮은 점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저에게는 마사지 입니다.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여러 곳에서 마사지 경험이 있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태국입니다.


그래도 태국에서 소위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자주 받고 싶다고 하신다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좋은 마사지를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는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의 공손한 인사법이 목례 즉 고개를 숙여서 인사하는 것입니다. 태국문화에서는 두손을 합장하듯 모으고 약각 고개를 숙이는 것입니다.


‘누앗 타이’는 혈액순환과 몸 속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된다. 또 긴장을 해소하고 근육의 이완을 도우며, 근육과 인대를 강화시킨다. 뿐만 아니라 불면증을 해소하고 두통을 완화시키는 효과도 있으며, 붓기를 빼는 데도 탁월하다. 쥐가 나거나 류마티스 관절염, 요통, 무릎 통증 등 통증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방콕이나 유명 관광지 등에선 대략 시간당 200에서 250밧 정도 하고, 치앙마이나 시골에서는 이것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습니다. 아, 저 밧 또는 바트 라고 불리는 태국돈의 단위는 이렇게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과연 태국에서 마사지 팁은 어떻게 줘야하는지 이야기해보자. 실제로, 일부 업소에서 이성 마사지사의 성추행 사건이 발생한 사례가 있으며, 고객들이 잠이 든 틈을 타 교묘하게 성추행을 하는 등의 사례가 발생한 바 있습니다. 최근 방콕, 파타야, 푸켓 등 유명 관광지 소재 마사지 업소에서 성추행 피해 신고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자주 가는 미니샵을 즐겨찾기 해놓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관심매장으로 등록하면 판매자가 보내는

전라도달리기 주소 전달 전라도달리기 전라도달리기 주소

Report this page